이러한 유용한 힌트를 통해 비즈니스의 평판 개선

2020. 6. 16. 06:48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유용한 힌트를 통해 비즈니스의 평판 개선



평판관리는 많은 사람들에게 혼란스러운 주제다.


만약 당신이 그 개인들 중 한 명이라면, 여기가 있어야 할 곳이다.


계속해서 읽으면서 비즈니스의 평판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몇 가지 기본적인 지식을 배우십시오.




악행은 평판이 나빠지는 것을 막는 길이다.


긍정적인 수다일수록 부정적인 면은 눈에 덜 띌 것이다.


긍정적인 댓글이 점점 많아질수록 검색어에는 부정적인 댓글이 계속 떨어질 것이다.




온라인에 접속했을 때 호감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라.


팔로워와 교류하지 않고 상태 업데이트나 트윗만 올릴 수는 없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문의하는 사람이 있으면 즉시 응답하십시오.


답을 확신할 수 없다면, 답을 찾고 있는 팔로워에게 말하십시오.




제공하는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정보를 계속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제공하는 정보가 가장 최신 정보일 수 있도록 당신을 좋은 상태로 유지시켜준다.


뉴스를 읽거나 구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신뢰받고 평판 관리를 도와줄 수 있는 회사들이 있다.


소셜 미디어에서 공개 발표까지, 대중의 평판을 관리하는 데 들어가는 것이 많다.


이 일은 누군가 너를 돕게 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비즈니스가 성장함에 따라 고객과의 상호 작용이 점점 더 많아질 것이다.


이것으로 당신은 때때로 불평을 다루어야 할 것이고, 이것이 당신이 모든 고객 불평을 떠맡아야 하는 이유다.


이것들을 이슈가 되지 않도록 빨리 다루어라.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을 때, 특히 그것을 쓴 사람이 완전히 정직하지 않다면, 그것은 즉시 폭발하고 싶은 유혹이 될 수 있다.


사실을 이용하여 침착하게 대응하여 부정적인 내용을 반증한다.


당신이 침착하게 있으면 다른 사람들은 아마 진실을 알아챌 것이다.




적절한 평판 관리에 대해 배우는 것은 필수적이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솔직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실수가 있다면 어떻게 잘 대처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투명성은 비즈니스의 명성을 유지하는 데 있어 당신의 친구다.




만약 당신의 회사가 분쟁에 잘못되었다면, 그것을 인정하라.


고객들은 똑똑하고 그것에 속지 않을 것이다.


대신 겸손하게 접근하라.


가능하면 고객들에게 사과하고 어떤 종류의 구제책을 제공하십시오.


대부분의 고객들은 이런 종류의 정직함에 잘 반응할 것이다.




누군가 당신에게서 물건을 살 때, 몇 번 추적하라.


구매 후 몇 주 만에 이슈가 발생하는 것도 예사롭지 않고, 고객들도 신제품을 바로 사용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


체크인은 고객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




기업 차원에서 커뮤니티 행사를 후원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그렇게 하면 사업 평판이 좋아질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이 지역사회를 위해 당신의 돈뿐만 아니라 당신의 시간을 투자할 만큼 충분히 신경 쓴다는 사실을 좋아할 것이다.


당신의 사업과 관련된 어떤 종류의 긍정적인 홍보도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다.




평판관리는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안다면 꽤 간단하다.


이 기사에서 배운 팁을 사용하여 회사의 명성을 높이고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십시오.


오늘 바로 시작하십시오.


지체 없이 바로 시작하십시오!